소상공인들의 로고제작은 시인성에 촛점을 둔다. 상호명이 눈에 금방 와 닿아야 하기 때문이고 업종별 쓰임의 유형에 맞추어 제작되어져야 좋은 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.

소상공인들의 로고제작은 시인성에 촛점을 둔다. 상호명이 눈에 금방 와 닿아야 하기 때문이고 업종별 쓰임의 유형에 맞추어 제작되어져야 좋은 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.
학교나 회사의 로고 CI를 제작 할 때에는 더욱 신중해야만 한다. 학교장이나 CEO의 철학이 담겨야 하기 때문이다. 여타의 작업도 마찬가지 이긴 하지만….방문, 의견 수렴이 꼭 필요한 작업이다.
붓터치만으로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은 많은 상상과 정확한 사물스케치가 필요하며 촌스럽지도 않고 식상하지도 않고 끊임없는 존재감을 가지고 지속성이 있어야 하니 여타의 작품활동 보다도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일이다.
– CI, BI 캘리로고디자인 : 기업전용 브랜드명, 행사용 타이틀 등
– 출판용 캘리 : 포스터, 팜플렛, 패키지, 도서간행물 등
– 타이틀글씨 : 방송타이틀, 강좌타이틀,게임타이틀 및 UI 등
– Sign 간판캘리디자인 : 옥내외 간판, 현수막, 플래카드, 베너 등
– 전통서예 : 한글/한문수강 및 가훈글씨, 병풍, 현판, 비석, 주련작업
고기를 탐하여 즐긴다.
도축업자들이 고기를 손질하면서 부위별 맛있는 부분은 뒤로 감추어두고 먹었다고 뒷고기의 유래를 설명하시는 의뢰인에게 그 유래를 배웠다. 사실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뒤로 감추어둔 고기맛이 궁금하다^^
구삼상_핸드페인팅작가의 로고입니다.
자전거동호회 로고휘호와 디자인
캘리그라피…
일회성 붓질이 그대로 로고가 되고 의미가 된다.